본문 바로가기
[결혼준비]

[결혼예물] 종로 영신쥬얼리 커플링 맞춤후기♥

by 슈멩 2019. 2. 27.

안녕하세요 슈멩이에용 :)

최근 슈멩커플은 6월 말 예식을 앞두고 웨딩박람회를 참석하여 예물을 고르고 있었어요!

웨딩박람회를 참석하여 여러 업체들 중에서 가격과 디자인 등을 고려하고 있었죠~


그러다 짝꿍과 함께 서울에 놀러오게 되어서, 종로에 온 김에 예물을 구경하러 GoGo했지용ㅋㅋ

여러 과정이 있었지만 저희 커플이 최종적으로 선택한 곳은 영신 쥬얼리였어요!



영신쥬얼리는 종로 CGV 피카디리점 1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 쉽습니다

가게 외관이 고급스러워 보여서 예물반지가 너무 비싸지 않을까 걱정을 했었는데, 전혀 예상 밖이었어요~



Since 1978 이라니, 종로 귀금속 거리에서 40년 이상 운영되어 온 것이 놀랍네요!!!

혹시 주변 어머님 아버님들께서도 결혼예물을 이곳에서 하셨을 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을 해보았어요

주변에 있는 다른 쥬얼리 가게 이름이 영어로 된 것과 다른 점이 인상적이었네요~


영신 주얼리 매장 내부로 들어서면 직원분들께서 친절하게 안내해주십니다 :)
설문지에 간단한 인적사항과 예식일, 희망하는 품목, 추정 예산, 취향 등을 기록하게 되는데요~
저희는 일단은 커플링만 희망했기 때문에 커플링을 기록하였고 예산은 기록하지 않았구요,
저희 커플은 화려함 보다는 심플함을 추구하기 때문에 취향은 심플함에 표시하고 기다렸네요!



저희는 이사님께서 상담을 해주셨는데요, 손님이 많은 경우는 예약이 필수라고 합니다

저희는 타이밍이 좋아서 손님들이 상담을 마친 시간에 입장을 해서 바로 상담을 받을 수 있었어요 :)

이사님께서는 저희 커플에게 잘 어울릴 것 같은 반지들을 추천해주셨어요


반지를 고르는 팁도 알려 주셨는데, 진열대의 반지와 내 손에 착용한 반지의 느낌이 전혀 다르다는 점이었어요

결국 피부톤과 손가락 굵기, 모양 등을 종합적 고려해서 "착용했을 때 잘 어울리는" 반지를 선택해야 되지요!


마음에 드는 반지들은 모두 끼워볼 수 있으니, 주저하지 마시고 착용해보실 것을 추천드려요!!


제작기간은 보통 한 달 정도 소요된다고 하는데, 저희 웨딩촬영일을 고려해서 조금 당겨주셨어요 :)



두둥!!저희 커플이 선택한 커플링이에요~ 영롱한 자태가 아주 예쁘고 곱디 곱습니다!!ㅋㅋㅋ

심플함을 추구하는 저희는 단순한 바탕에 포인트가 있는 반지를 선호했어용

반지 전체에 광택이 있는 것은 저희에게 잘 어울리지 않아서 Pass 했구용~

최종 결정된 반지는, 넓은 부분은 무광으로 얇은 부분은 유광으로 되어있답니다


보통 많은 예랑, 예신님들이 14K로 하는 것과 달리 저희는 18K만 염두에 두었고, 최종선택했어용

다이아몬드도 감정서를 첨부해주신다고 하셔서 믿을 수 있었구용~~


반지 색깔은 오빠는 은색을 저는 핑크로즈를 선택했어용!

(핑크로즈 색도 추후에 색깔을 도금(?) 작업을 통해 색을 바꿀 수 있다네요)


화려하게 멋을 내고 싶은 날은 가이드링과 함께 착용하고, 평소에는 심플하게 착용할 수 있을 듯 하네요!


굿굿 너무나 만족스럽군요!!!



커플링에 진주세트까지 함께 찍은 모습입니다 다시봐서 너무 예쁘고 마음에 쏙 드네용!!!

합리적인 가격으로 잘 구매했다는 생각이 들어서 기쁜 마음으로 제작되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영신쥬얼리에서 구입한 반지는 평생 무상케어가 된다고 하니 이 또한 감동입니다

추후에도 반지를 맞추게 된다면 디자인 뿐 아니라 가격까지 합리적인 영신쥬얼리에서 하게 될 것 같아요. 추천합니다 :)